부산 중학생 아들과 가볼만한곳 부산에서 계속 살았습니다애들도 부산에서만 살았고 지금도 살고 있습니다.주말마다 애들이랑 어디
부산 중학생 아들과 가볼만한곳 부산에서 계속 살았습니다애들도 부산에서만 살았고 지금도 살고 있습니다.주말마다 애들이랑 어디
부산에서 계속 살았습니다애들도 부산에서만 살았고 지금도 살고 있습니다.주말마다 애들이랑 어디 가볼려고 노력하려는데 이제 데이터가 더 이상 안보입니다.혹 추천해주실만한곳이 있나요?유명한곳만 가봤지 구석구석 가보지는 않은거 같고 머 그렇네요다양하게 추천 부탁드립니다실내외 관계 없습니다.부산인근인 경남(양산,김해등) 포괄적으로 추천해주셔도 됩니다.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애들도 부산에서만 살았고 지금도 살고 있습니다.
주말마다 애들이랑 어디 가볼려고 노력하려는데 이제 데이터가 더 이상 안보입니다.
유명한곳만 가봤지 구석구석 가보지는 않은거 같고 머 그렇네요
부산인근인 경남(양산,김해등) 포괄적으로 추천해주셔도 됩니다.
부산과 인근 경남 지역에서 주말마다 아이들과 함께 어디 갈지 고민이신 질문자님.
부산 오래 사셨다니 더 이상 갈 데가 없다고 느끼실 수 있죠.
저도 지역에 오래 살다 보면 자주 가던 데만 가게 되고, 숨은 명소들은 놓치기 쉬운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좀더 구석구석 숨겨진 공간들 위주로 다양하게 추천드릴게요!
국립부산과학관 (기장) 아이들 체험 프로그램 다양하고, 계절마다 기획 전시도 달라져서 재방문도 좋아요.
부산현대미술관 (을숙도) 주말마다 키즈 체험전 운영하는데, 예술 감성+재미 동시에 챙기기 좋아요.
김해천문대 저녁에 별 보면서 설명 들을 수 있어요. 예약제로 운영되니 미리 체크 필수입니다.
양산 실내정글짐 ‘와와키즈랜드’ 좀 큰 실내 놀이터인데 초등 저학년까지 무난해요.
기장 오랑대공원~연화리 해안 산책로 절벽 따라 이어지는 바닷길,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데 생각보다 한적하고 좋아요.
화명 수목원 (강력 추천) 도심 속인데 진짜 숲 같아서 자연체험하기 최고예요. 봄이면 꽃도 예쁘고 곤충도 많아요.
양산 통도사 계곡길 여름에는 계곡물놀이, 봄가을에는 산책로 따라 걷기 좋아요.
김해 가야테마파크 어드벤처 놀이기구도 있고, 역사 체험도 가능해요. 테마파크형이라 아이들 매우 좋아합니다.
부산어촌체험마을 (다대포, 가덕도 쪽) 조개잡이나 낚시 체험도 가능하고, 도시랑 또 다른 분위기라 재밌어요.
밀양 얼음골 케이블카 + 대공원 케이블카 타고 산 위로 올라가서 자연 감상도 하고, 놀이시설도 함께 있어요.
제 경험상 아이들과의 외출은 단순히 장소보다도 ‘처음 해보는 경험’을 주는 게 오래 기억에 남더라고요.
이 중에서 자연+체험 요소가 결합된 곳을 꼭 포함해서 돌아보시면 좋겠습니다.